대메뉴

대학안내

본문

일반공지

홈 > 대학안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글번호 : 26740987
작성자 : 송민정 / 작성일 : 2021-11-24 / 조회수 : 4972
대학안내 > 공지사항 > 학사공지 게시글 내용보기
[계절학기] 2021 겨울계절학기 1차 폐강강좌 확정 및 수강신청 정정 안내

 

 

2021 겨울계절학기 1차 폐강강좌 확정 및 수강신청 정정 안내

 

공지된 일정 이외에는 모든 처리(수강신청, 취소, 수강료 납부 등)

일체 불가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라며,

최초 개시 후 변경사항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수강신청 전에 첨부파일을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 대상: 수강 신청한 강좌가 폐강된 경우

 최초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않은 학생도 수강신청 가능

 (재학생 6학점 이내, 휴학생 3학점 이내)

 

2. 정정 기간: 2021. 11. 30.() 10:00 ~ 12. 01.() 23:59, 2일간

 

3. 방법: uDRIMS 학사정보-교과수업-계절학기관리-계절학기수강신청

 

4. 기타 유의사항

 . 개설예정강좌 및 1차 폐강 유예, 1차 폐강 확정 강좌: 첨부참조

  * 최종 등록(수강료 납부) 인원이 15명 미만인 강좌는 2차 폐강됨

  → 기존 15명 미만인 과목은 폐강이 원칙이지만, 학과의 요청에 의해 폐강 유예된 과목이 존재함으로써

      2차 수강신청 기간에 도 폐강 유예 과목이 개설됩니다. 여전히 15명 미만일시, 해당 강좌는 2차 폐강됩니다.

  최초 개시 후 변경된 세부사항(폐강여부 등)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2차 수강신청 전 하단첨부파일을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초 개시 후 변경내역 존재)

 . 2과목 신청한 학생 중 1과목 수강만을 원할 경우, 반드시 위 정정기간 내에 1과목을 취소해야함

 

5. 향후 일정

 . 수강료 납부: 2021. 12. 07.() ~ 12. 09.(), 09:00~21:00 (, 마감일은 17:00시 종료)

  - 고지서 출력(12.06.() 13시부터 가능):

     uDRIMS 학사정보 등록 계절학기등록관리 고지서/납부확인서출력 1.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 납부 확인: 입금 당일 20시 이후 납부확인서 출력 가능

    (uDRIMS 학사정보 등록 계절학기등록관리 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2. 계절학기 납부확인서)

 . 2차 폐강안내 및 개설강좌 확정 공고: 2021. 12. 10.(), 16 이후 홈페이지 안내

  - 등록(수강료 납부) 인원 15명 미만 강좌 폐강

 . 폐강대체 수강신청: 2021. 12. 15.() 10:00 ~ 12. 16.() 12:00

 . 폐강대체 신청자 수강료 납부: 2021. 12. 17.() 09:00~17:00

 . 수강 취소

  (1) 기간: 2021. 12. 18.() ~ 2022. 01. 02.() 취소 기간별 환불 금액이 다름에 유의

  (2) 경로: uDRIMS 학사정보 - 교과수업 계절학기관리 - 계절학기 - 수강취소신청

  (3) 유의사항

    - 상기 기간 외에는 수강 취소 불가

     - 수강 취소 시, 강좌 폐강 기준(15명 미만)에 해당할 경우 취소 불가

    - 수강 취소한 강좌의 수강료는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6. 수강료 환불

 . 환불 기준

구 분

uDRIMS 수강취소일

환불 금액

비고

개강전

12. 18.() ~ 12. 19.() 23:59

전액 환불

 

1주차

12. 20.() ~ 12. 26.() 23:59

수강료의 5/6 환불

 

2주차

12. 27.() ~ 2022. 01. 02.() 23:59

수강료의 2/3 환불

 

환불 불가

2022. 01. 03.()부터

수강취소 및 환불 불가

 

 

 . 수강 취소에 따른 환불 예정일 : 2021. 01. 14.()

 . 유의사항

  (1) 절학기 수강료 환불은 환불예정일에 일괄 환불 예정(개별 별도 환불 불가)

  (2) 수강료 환불은 uDRIMS 상의 최종 수강내역 변경일자를 기준으로 함

  ★★★수강 취소 시, 환불을 위해 반드시 '본인 명의' 통장계좌를 uDRIMS에 입력

  (학생 본인 이름과 계좌의 예금주 명이 일치하여야만 환불 가능)

 

문의 : 교무학생처 교무학생지원팀 (02-2260-3619)

※ 첨부 : 2021-겨울 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2차 개설예정 및 1차 폐강 유예, 폐강 확정)

 

 

공지된 일정 이외에는 모든 처리(수강신청, 취소, 수강료 납부 등)

일체 불가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021-겨울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 (2차 개설 예정 및 1차 폐강 유예, 폐강 확정)_수정.xlsx 다운로드2021-겨울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 (2차 개설 예정 및 1차 폐강 유예, 폐강 확정)_수정.xlsx

목록으로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동국대학교 학생 대상 GRE® General Test 공식 설명회 개최 안내
다음글 [2022-1학기] 카운슬링센터 재입학 상담 안내

서울캠퍼스 04620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로 1길 30 동국대학교 / 바이오메디캠퍼스 1032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32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캠퍼스 TEL 02-2260-3114

Copyright(c) 2016 DONGGUK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동국대학교
처음방문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