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대학안내

본문

일반공지

홈 > 대학안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글번호 : 26574785
작성자 : 김해운 / 작성일 : 2017-03-07 / 조회수 : 8180
대학안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게시글 내용보기
[학생증] 2017학년도 신(편)입생 다기능학생증 추가 신청기간 안내

 

2017학년도 신()입생 다기능학생증 추가 신청기간 안내

 

2017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다기능학생증 발급과 관련하여 추가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정규신청기간에 학생증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추가 신청기간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발급대상

2017학년도 학부 및 일반대학원 신()입생

예약등록기간

2017.03.13() ~ 2017.03.24()

발급비용

무료

 

예약등록

절 차

.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일괄 동의 (미동의시 다기능학생증발급 제한)

   - 학부 : 유드림스 - 학사정보 학적 - 학적기본관리 -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

   - 일반대학원 : 유드림스 교과수업- 수강신청관리 -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

 

. 2017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예약등록 가이드(하단첨부파일) 참고하여

     2017.03.24.(금)까지 인터넷 예약등록 신청

      *사이트 주소 : http://banking.shinhan.com/rib/easy/O_EASYRIBE2300.jsp

 

. 예약등록 확정 : 신한은행 동국대지점 내점 (명진관 1)

    - 기간 : 03.20.() ~ 03.24.(), 09:00~16:00

    - 구비서류 : 신분증 지참

 

. 사진변경 희망자는 3.21() 카드형 학생증 수령 이후, 학생CS센터로 사진변경 신청.

      이후 신한은행 혹은 신한카드사에 무료 재발급 신청.

 

. 유드림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미동의자

     - 일반형 학생증 신청 : 신분증 지참하여 본관3층 학생CS센터 방문 신청.

     - 수령일자 및 장소 : 신청 후 익일 학생CS센터에서 수령.

     - 카드 훼손 및 분실, 사진 변경 등의 사유로 재발급 시 발급 수수료 5,000원 부과.

학 생 증

배 포

. 수 령 일 : 추가기간에 예약등록 확정한 자는 04.04() 이후 개별 수령가능

. 수령장소 : 각 단과대학 교학팀 혹은 학과사무실, 09:00~17:00

. 구비서류 : 학생본인 신분증 지참

모바일학생증

카드형 학생증 수령 이전, 모바일 학생증으로 도서관 등 이용 가능

발급 방법

동국대학교 App설치 2) 로그인(uDRIMS ID/PW) 3) 스마트 ID메뉴 클릭, 신청

문 의 처

1) 학생증 일반상담 : 학생지원팀 CS센터 02)2260-8661~4

2) 인터넷 예약등록 상담 : 신한은행 동국대지점 02)2260-8989

 

학생증 재발급

 

발급대상

학부/일반대학원 신()입생(2016학번 이후)

발급비용

무료

발급절차

분실등록 후 신한은행(카드)사를 통한 재발급 신청

- 교내기능정지 : 동국대 중앙도서관 (02-2260-8622~3)

- 금융기능정지 : 신한카드 분실센터 (1544-7200)

구비서류

1) 신분증 / 모바일 학생증

2) 사진교체의 경우 증명사진 (JPG파일 USB 저장 또는 지참) 구비하여 CS센터 방문

 

첨부파일 2017년도 1학기 다기능 학생증_예약등록_가이드_보기.pdf 다운로드2017년도 1학기 다기능 학생증_예약등록_가이드_보기.pdf

목록으로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학생증]2017학년도 2학기 국내 일반대학원 신입학 다기능학생증 발급안내
다음글 [학생증] 2017학년도 학부 및 일반대학원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서울캠퍼스 04620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로 1길 30 동국대학교 / 바이오메디캠퍼스 1032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32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캠퍼스 TEL 02-2260-3114 FAX 02-2277-1274

Copyright(c) 2016 DONGGUK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동국대학교
처음방문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