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대학안내

본문

학사공지

홈 > 대학안내 > 공지사항 > 학사공지

글번호 : 26736203
작성자 : 송민정 / 작성일 : 2021-05-25 / 조회수 : 10181
대학안내 > 공지사항 > 학사공지 게시글 내용보기
[계절학기] 2021 여름계절학기 1차 폐강강좌 확정 및 수강신청 정정 안내

2021 여름계절학기 1차 폐강강좌 확정 및 수강신청 정정 안내

 

 

공지된 일정 이외에는 모든 처리(수강신청, 취소, 수강료 납부 등)

일체 불가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 대상: 수강 신청한 강좌가 폐강된 경우

 ※ 최초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않은 학생도 수강신청 가능

 (재학생 6학점 이내, 휴학생 3학점 이내)

 

2. 정정 기간: 2021. 06. 01.() 10:00 ~ 06. 02.() 23:59, 2일간

 

3. 방법: uDRIMS 학사정보 교과수업 계절학기관리 계절학기수강신청

 

4. 기타 유의사항

 가. 개설예정강좌 및 1차 폐강 유예, 1차 폐강 확정 강좌: 첨부참조

  * 최종 등록(수강료 납부) 인원이 15명 미만인 강좌는 2차 폐강됨

기존 15명 미만인 과목은 폐강이 원칙이지만, 학과의 요청에 의해 폐강 유예된 과목이 존재함으로써 2차 수강신청 기간에도 폐강 유예 과목이 개설됩니다. 여전히 15명 미만일시, 해당 강좌는 2차 폐강됩니다. (EAS과목 제외)

최초 개시 후 변경된 세부사항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2차 수강신청 전 첨부파일을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폐강확정여부는 동일함)

 나. 2과목 신청한 학생 중 1과목 수강만을 원할 경우, 반드시 위 정정기간 내에 1과목을 취소해야함

 

5. 향후 일정

 가. 수강료 납부: 2021. 06. 08.() ~ 06. 09.(), 09:00~21:00 (, 마감일은 17:00시 종료)

  - 고지서 출력(06.07.() 13:00 부터 가능): uDRIMS 학사정보등록계절학기등록관리

  →고지서/납부확인서출력1.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 납부 확인: 입금 당일 19시 이후 납부확인서 출력 가능

  (uDRIMS 학사정보등록계절학기등록관리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2. 계절학기 납부확인서)

 나. 2차 폐강안내 및 개설강좌 확정 공고: 2021. 06. 11.(), 16시 이후 홈페이지 안내

  - 등록(수강료 납부) 인원 15명 미만 강좌 폐강

 다. 폐강대체 수강신청: 2021. 06. 16.() 10:00 ~ 06. 17.() 12:00

 라. 폐강대체 신청자 수강료 납부: 2021. 06. 18.() 09:00~17:00

 마. 수강 취소

  (1) 기간: 2021. 06. 19.(토) ~ 2021. 07. 05.(월) 취소 기간별 환불 금액이 다름에 유의

  (2) 경로: uDRIMS 학사정보 교과수업 계절학기관리 계절학기 수강취소신청

  (3) 유의사항

- 상기 기간 외에는 수강 취소 불가

- 수강 취소 시, 강좌 폐강 기준(15명 미만)에 해당할 경우 취소 불가

- 수강 취소한 강좌의 수강료는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6. 수강료 환불

 가. 환불 기준

 

구 분

uDRIMS 수강취소일

환불 금액

비고

개강전

2021. 06. 19.(토) ~ 06. 21.(월) 23:59

전액 환불

 

1주차

2021. 06. 22.(화) ~ 06. 28.(월) 23:59

수강료의 5/6 환불

 

2주차

2021. 06. 29.(화) ~ 07. 05.(월) 23:59

수강료의 2/3 환불

 

환불 불가

2021. 07. 06.(화)부터

수강취소 및 환불 불가

 

 

 나. 환불 예정일 : 2021. 07. 20.(화)

 다. 유의사항

  (1) 절학기 수강료 환불은 환불예정일에 일괄 환불 예정(개별 별도 환불 불가)

  (2) 수강료 환불은 uDRIMS 상의 최종 수강내역 변경일자를 기준으로 함

  ★★★수강 취소 시, 환불을 위해 반드시 '본인 명의' 통장계좌를 uDRIMS에 입력

  (학생 본인 이름과 계좌의 예금주 명이 일치하여야만 환불 가능)

 

문의 : 교무학생처 교무학생지원팀(02-2260-3619)

 

  

첨부 : 2021 여름계절학기 수강신청 결과(개설예정 및 1차 폐강 유예, 1차 폐강 확정강좌)

 

공지된 일정 이외에는 모든 처리(수강신청, 취소, 수강료 납부 등)

일체 불가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021 여름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 (개설 예정 및 1차 폐강 유예, 1차 폐강 확정).xls 다운로드2021 여름계절학기 1차 수강신청 결과 (개설 예정 및 1차 폐강 유예, 1차 폐강 확정).xls

목록으로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21-1학기 학부 강의평가 시행 안내
다음글 5월 26일 모의토익 고사장 및 성적 확인 방법 안내

서울캠퍼스 04620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로 1길 30 동국대학교 / 바이오메디캠퍼스 1032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32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캠퍼스 TEL 02-2260-3114

Copyright(c) 2016 DONGGUK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동국대학교
처음방문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