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대학안내

본문

일반공지

홈 > 대학안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글번호 : 26739304
작성자 : 한준구 / 작성일 : 2021-09-15 / 조회수 : 2417
대학안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게시글 내용보기
[일반공지] [취업센터] 동문선배 랜선 멘토링 안내

[09/16~24] 동문선배 랜선 멘토링(서울대학교직원/IBK기업은행/CJ제일제당)

 

유명강사가 진행하는 취업 강의와는 별개로 능숙하진 않아도 우리대학 동문선배가 알려주는 리얼한 취업 이야기를 "동문선배 랜선 멘토링"에서 확인해보세요! 선배가 취업 Tip을 공유하고, 궁금한 것이 있다면 Webex 채팅방에 올리면서 동문선배와 소통하는 시간, 동문선배 랜선 멘토링입니다.

 

1. 멘토링 개요

일정

기업명

직무

장소

강사

09.16()

19:00-21:00

서울대학교

행정

Webex 미팅룸

법과대학 졸업

동문선배 현직자

09.19()

14:00-16:00

IBK기업은행

금융일반

법과대학 졸업

동문선배 현직자

09.24()

19:00-21:00

CJ제일제당

영업

문과대학 졸업

동문선배 현직자

* 현재 서울대학교 직원 채용이 진행 중이며, 행정을 비롯해 사서, 전산 등 총 49명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snu.ac.kr/snunow/notice/job-openings?md=v&bbsidx=133021)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IBK기업은행 신입행원 채용이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ibk.incruit.com/index_main.asp)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CJ제일제당을 포함하여 CJ그룹 채용이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recruit.cj.net/recruit/ko/recruit/recruit/list.fo)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모집인원 : 본교생(휴학, 수료, 졸업생 포함) 선착순 100명 이내

 

3. 참여방법 : ddp.dongguk.edu 로그인-취업정보-취업프로그램-취업비교과프로그램에서 신청

- 신청자에 한하여 강의시작 30분 전, 신청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Webex 접속정보 SMS 안내 예정

 

4. 유의사항

. 접속정보를 타인 또는 채팅방에 공유하시면 안 됩니다.

. 다른 학생들의 이해 흐름을 끊는 비공개 질문을 금지합니다.

. 참여 시 반드시 본명 사용 필수. 가명, 특수문자 등으로 변경하시면 안 됩니다.

. 강의영상 캡쳐, 복제, 전파 등은 저작권 및 초상권 등 법률적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 멘토링(특강)종료 이후, 동문(강사) 연락처 및 강의자료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 무단불참 시 취업센터 프로그램(상담, 추천채용 포함) 이용이 향후 1년간 제한됩니다.

. 전화취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취업센터로 취소 전화는 자제해주시기 바라며, 신청자 본인이 기한 내 직접 취소하시면 됩니다.

. 간혹 접속정보 문자가 늦게 전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LTE/5G 등의 신호가 약한 장소에 있을 경우 그렇다고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취업센터 온라인 프로그램은 Webex 또는 Zoom을 적절하게 분배하여 사용하오니 신청자 본인이 게시글을 정확히 읽고 참여하셔야 합니다.

. Webex 실행이 잘 안 될 경우,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5. 자주하는 질문

Q1: 마일리지 적립은 언제 되나요?

A1: 2021.7.1.()부터 시행된 프로그램은 202212일 직전까지 적립 예정입니다. 그러니 언제 마일리지가 적립되는지에 대한 문의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Q2: 멘토링 일정/시간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A2: 현직자 동문님을 초빙하는 관계로 동문님 일정을 따르고 있어 평일 낮 시간 외에도 심야 및 주말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업센터 담당자가 임의로 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Q3: 녹화강의를 제공해주실 수 있나요?

A3: 현직자 동문님들은 녹화영상을 제공하지 않는 조건으로 멘토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Q4: 제가 신청한 프로그램이 My Page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A4: 1페이지만 보셨군요. 2페이지를 넘겨보시면 나타납니다.

Q5: 1~2학년 수강제한이 필요한가요?

A5: 일부 강사 및 동문의 사전 요청이 있을 경우, Zoom으로 운영 시 최대 100명까지만 수용하게 되어 신청자가 100명 초과할 경우 등 불가피한 상황에만 제한합니다.

Q6: Webex 접속정보를 빨리 보내주실 수 있나요?

A6: 온라인으로 진행하다보니 사전 테스트가 필수입니다. 동문님께서 처음 하시거나 업무 일정으로 귀가가 늦어질 수도 있어 SMS는 가급적 30~1시간 전까지 발송하지만, 오류가 발생 시 시작 직전에도 SMS를 보내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문의: 취업센터 02-2260-3051/3055 (운영시간: 방학중 10-17/점심 12-13*-금 운영,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주의사항 : 취업센터 모든 프로그램의 무단 불참자는 향후 1년간 취업 프로그램 신청 및 추천채용이 제한됩니다.

 

내 꿈의 키움터 취 업 센 터

ddp.dongguk.edu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진로특강] '재무제표'로 이해하는 기업분석
다음글 [HK플러스사업단 지역인문학센터] 2021 일상의 인문학 제2기 모집

서울캠퍼스 04620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로 1길 30 동국대학교 / 바이오메디캠퍼스 1032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32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캠퍼스 TEL 02-2260-3114

Copyright(c) 2016 DONGGUK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동국대학교
처음방문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