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 26619337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2-27 / 조회수 : 12999
대학안내 > 공지사항 > 학사공지 게시글 내용보기
[수업,성적] 유고결석 인정 신청 절차 변경 안내

 유고결석 인정 신청 절차 변경 안내

 

 

1. 관 련: 학사과정 학칙시행세칙 제48(유고결석)

 

2. 유고결석 인정 신청 절차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변경 절차에 따라 유고결석 인정신청서 신청 및 승인을 받아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주요 변경내용

. 신청대상: 학사과정 학칙시행세칙 제48(유고결석) 유고결석사유에 해당하는 자

. 신청기간: 유고결석 사유발생 1주 이내

. 적용시기: 2018. 03. 01 이후

. 신청방법

 유고결석 인정 신청방법

학생은 유고결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게 제출

. 주요 유고결석 사유

변경 전

변경 후

비고

학생의 입원기간 및 치료기간

질병 및 사고로 인한 입원치료 및 의사소견상 등교가 불가능한 질병 및 사고 치료

과목낙제 기준

수업일수 4/5 미달3/4 미달

 

첨 부  '유고결석 인정서 신청서'발급 안내_매뉴얼.  끝.

 

첨부파일 ‘유고결석 확인서’ 발급 안내_매뉴얼_학생용.hwp 다운로드‘유고결석 확인서’ 발급 안내_매뉴얼_학생용.hwp

목록으로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학부 졸업 예정자 외국어패스 성적 제출 안내
다음글 [국제교류] 2018 상반기 WEST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