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 25203460
작성자 : 김재은 / 작성일 : 2016-11-14 / 조회수 : 7111
대학안내 > 공지사항 > 학사공지 게시글 내용보기
[학적] 학부 재학생 비상연락정보 수집 안내

재학생에 대한 긴급 상황 발생 시 연락 및 조치를 취하기 위한 비상연락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요청 드립니다.

 

 

1. 수집 정보 : 학생과의 관계 및 연락처 2

    - 학생과의 관계는 친족(부모, 조부모, 외조부모, 형제자매 등)으로 제한함

       ※ , 외국인에 한하여 기타 관계의 연락처 입력 가능(국내 연락처로 입력 제한)

    - uDRIMS에 기등록된 학생 본인의 연락처는 입력 불가

 

2. 수집 목적 및 용도 : 긴급 상황 발생 시 연락

 

3. 입력 경로 : uDRIMS 학사정보학적학적기본관리비상연락처연락처 입력

                   →확인버튼 클릭

 

4.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정보는 학생의 졸업(혹은 제적)과 동시에 폐기될 예정이며, 수집 목적(비상연락) 외에는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 학생은 비상연락정보가 입력된 관계자에게 비상연락정보 입력 및 관리사항에 대하여 해당 내용을

        안내 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교무처 교무팀(02-2260-8570)

 

2016. 11. 14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5차 현장실습] 2016-겨울학기 청년기업가센터매칭 현장실습 참가학생 모집
다음글 2017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