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 25616183
작성자 : 김재은 / 작성일 : 2016-11-29 / 조회수 : 12543
대학안내 > 공지사항 > 학사공지 게시글 내용보기
[계절학기] 2016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설강좌 공지 및 폐강대체 수강신청,등록 안내

2016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설강좌 공지 및 폐강대체 수강신청·등록 안내

 

1. 계절학기 강좌개설 기준 : 등록인원 10명 이상

2. 최종 개설 및 폐강 강좌 : 하단 첨부파일 참조

3. 폐강대체 수강신청 : 2016. 11. 30.() 10:00 ~ 12. 1.() 14:00

4. 신청 자격 : 등록 후 신청강좌가 폐강된 학생에 한함

5. 신청방법 : uDRIMS 학사정보> 교과수업> 계절학기관리> 계절학기폐강대체신청
              - 기신청된 과목 삭제”> 과목 조회” >“신청

6. 폐강대체 수강신청 유의 사항

   가. 대상자 명단 : 하단 첨부파일 참조

       - 폐강된 강좌와 대체할 강좌의 등록금액이 동일할 경우만, uDRIMS로 신청 가능

       - 폐강된 강좌와 대체할 강좌의 '등록금액'이 다른 경우는 uDRIMS 신청이 불가하므로 교무팀

         (본관3)으로 방문신청

   나. 폐강 강좌 대체 신청 외에 6학점 범위 내에서 추가신청 또는 신청 포기에 따른 환불은 가능하지만,

       폐강되지 않은 강좌의 변경 신청은 불가능

7. 환불 관련

   가. 대체 신청을 포기하고 등록한 금액의 환불을 원할 경우, 별도의 수강 신청을 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자동 환불

   나. 환불계좌 확인 : uDRIMS 학사정보 >학적 >학적부열람및수정 >’신상>계좌번호 확인

       (반드시 본인계좌이어야 하며, 변경 필요시, 2016.12.6.()까지 수정)

   다. 폐강에 따른 환불일 : 2016. 12. 14.() 예정

8. 향후 주요 일정

내용

일시

비고

2차 폐강대체 수강 신청

11.30.() 10:00~12.1.() 14:00

대상자 SMS 개별 안내

2차 폐강대체 신청 등록

12.2.() 09:00~17:00

1일간

경주캠퍼스 잔여석 통보

12.2.() 10:00

 

경주캠퍼스 수강신청

12.7.() 10:00~12.9.() 23:59

경주 학점교류

강의교원 입력 마감

12.9.()까지

개설주관 학과 및 기관

폐강에 따른 환불 처리

12.14.() 예정

 

3차 수강신청

12.15.() 10:00 ~17:00

1일간, 마지막 수강 신청

추가 등록기간

12.16.() 09:00 ~17:00

1일간, 마지막 등록

강의계획서 입력 마감

12.16.()까지

담당 교강사

최종 개설 및 폐강 확정

12.19() 13

 

3차 폐강대체 수강 신청

12.19() 10:00 ~ 17:00

대상자 SMS 개별 안내

2차 폐강 유예 과목 신청자에 한함

3차 폐강대체 신청 등록

12.20() 09:00 ~ 17:00

1일간

3차 폐강대체 수강신청자에 한함

수강취소 기간

2017.1.5.()부터

 수강취소및 환불 불가

12.19() ~ 21()

수강전 취소(전액 환불)

12.22() ~ 28()

1주차 취소(수강료 5/6 환불)

12.29() ~ 2017.1.4.()

2주차 취소(수강료 2/3 환불)

수업 기간

12.22.() ~ 2017.1.17.()

4주간, 월화목금

강의 평가

2017.1.12.() ~ 1.17.()

수업 마지막주간

성적 입력 및 공시

2017.1.17.() ~ 1.18.()

담당교원

성적 확인 및 정정

2017.1.19.() ~ 1.20.()

학생 uDRIMS 확인

수강 취소 신청에 따른 환불처리: 2017.1.13.() 일괄 환불 처리예정(개별, 별도 환불 불가)

 

9. 추후 수강신청 관련 안내사항

   가. 2차 폐강대체 수강 신청

       ‣ 경로 : [uDRIMS 학사정보> 교과수업> 계절학기관리> 계절학기폐강대체신청]접속 후

                기신청된 과목 삭제’> 개설과목 조회’> ‘신청

       2차 폐강강좌 수강 수강신청자에 한해 가능함

       ‣ 폐강된 강좌와 대체할 강좌의 등록금액이 동일한 경우만, 위의 경로로 신청 가능

       ‣ 폐강된 강좌와 대체할 강좌의 등록금액이 다른 경우uDRIMS 신청이 불가하므로,

        '(양식)2016 겨울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원(2차폐강) ’을 작성 후 본관 3층 교무팀으로

         방문하여 신청해야함

   나. 3차 수강신청

       ‣ 경로 : uDRIMS 학사정보> 교과수업> 계절학기관리> 계절학기수강신청

       전체 학생 수강신청 가능함

         (단, 기존 등록학생이 추가 수강신청을 원할 경우, 교무팀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하며,

         수강 변경신청은 불가)

       ‣ 3차 수강 신청 후 최종 등록인원이 10명 미만일 경우 최종 폐강처리됨

        (해당 폐강 강좌 등록금은 수강취소 환불일(2017.1.13.(금))에 일괄 환불 처리예정)

   다. 3차 폐강대체 수강신청

       ‣ 신청방법 :‘(양식)2016 겨울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원(3차폐강)’을 작성 후 본관 3

                    교무팀으로 방문하여 신청해야함 (온라인(uDRIMS)신청 불가)

       ‣ 3차 폐강강좌 수강 수강신청자에 한해 가능함

 

 

기타 문의 : 교무처 교무팀(02-2260-8570)

 

첨 부  1. 2016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설 확정 및 2차 폐강 유예, 확정 강좌 목록 1.

       2. (양식)2016학년도 겨울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원(2차 폐강) 1.

       3. (양식)2016학년도 겨울계절학기 3차 수강신청원(기등록과목 있는 경우) 1.

       4. (양식)2016학년도 겨울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원(3차 폐강) 1.

 

 

2016. 11. 29.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2016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설 확정 및 2차 폐강 유예, 확정 강좌 목록(공지용).xlsx 다운로드2016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설 확정 및 2차 폐강 유예, 확정 강좌 목록(공지용).xlsx
(양식)2016 겨울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원(2차폐강).hwp 다운로드(양식)2016 겨울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원(2차폐강).hwp
(양식)2016 겨울계절학기 3차 수강신청원(기 등록과목 있는 경우).hwp 다운로드(양식)2016 겨울계절학기 3차 수강신청원(기 등록과목 있는 경우).hwp
(양식)2016 겨울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원(3차폐강).hwp 다운로드(양식)2016 겨울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원(3차폐강).hwp

목록으로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16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시행 안내
다음글 [12차 현장실습] 2016-겨울학기 청년기업가센터매칭 현장실습 참가학생 모집